웹 디자이너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7가지 기술
1. 의사결정
의사 결정을 내리고 고수할 수 있는 능력은 사업 종료 후에도 전략적인 결정을 할 수 있는 여력이
남아 있는 사람들과 저녁식사를 위해 무엇을 먹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구분합니다.
2. 목적의 명확성
디자인 기본 원리를 복습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색 이론부터 타이포그래피, UI, 레이아웃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핵심 기술들은 디자인 실습에 도우이 될뿐 아니라
디자인에 대해 더 높은 수준에서 생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디자인 기초는 제한적일 수 있지만,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기본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무엇을 하고 있고, 왜 하고 있는지에 대한 더 큰 질문을 고려할 수 있게 해 주며, 이는 목적의 명확화로 이어진다.
ex)많은 음악가들이 다양한 스타일을 연주할 수 있지만,
그들은 하나의 악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음악을 더 깊이 탐구할 수 있게 해 준 근본적인 결정을 내렸.
3.삼위일체
웹 디자인의 삼위일체는 HTML, CSS 및 자바스크립트이다.
이것들이 무엇이며 무엇을 하는지 배워야 한다.
이것들에 대해 지능적인 이사회 수준의 대화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고 실제로 코딩하는 방법을 알 필요는 없다.
전략적인 대화를 할 수 있을 만큼의 자신의 역할에 대해 충분히 아는 것이 중요하지
코딩까지 할 필요는 없다는 말이다.
사이트 구성 요소를 이해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므로 누군가가 사이트 바닥글에
회사 로고가 정말 필요한지 묻는다면 웹디자이너들은 그것에 대해 논리적으로 대답할 수 있고,
답변을 사실과 함께 뒷받침 할 수 있어야 한다.
4.간단한 프레젠테이션
어떤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든 지식을 공유하지 않는 사람에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시할 필요가 있을것이다.
고객에게 기본을 설명하든 동료분들에게 의사결정을 설명하든 단순히 자신의 생각을 제시하는 것이 가장 듣기
좋은 방법이다.
"불필요한 디테일을 제외할 때 피치가 가장 효과적이다."
5.전략적 SEO
SEO(검색엔진 최적화)는 UX 직책만큼 많은 하위 부문이 있는 방대한 분야이다.
사이트에서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SEO분야가 있다.
기술 SEO는 코더가 (코더가 아니라면 무시해도 됨)
콘텐츠 SEO는 마케터가 (마케터가 아니라면 무시해도 됨)
전략적 SEO는 사이트 계획의 매크로 뷰로 모든 프로젝트의 모든 사람은 전략적 SEO를 이해해야한다.
전략적 SEO는 랜딩 페이지, 단일 페이지 사이트, 블로그가 필요한지 여부, 소셜 미디어 사용 방법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전략적 SEO는 SEO의 다른 모든 지점을 제공한다.
그것은 매우 근본적이어서 사이트에 대한 가장 빠른 결정을 알려준다.
예쁘게 꾸미는 것 이상의 것을 하고 싶다면 전략적 SEO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한다.
6.제 2언어
웹이 경계를 넘어 확장된다는것은 알사람은 다 안다.
그것은 글로벌의 파워이고, 같은 언어를 사용하지 않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을 아우르는 것을 의미.
만약 영어 원어민이라면 직역이나 전문화 한 산업과 관련된 것을 배워야 한다.
무엇을 배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언어와 문화를 습득하는 것이 더 유용한 인재로 만든다.
7."아니요"라고 말한다.
우리가 하루에 그렇게 많은 시간이 없다.
너무 무리하면 결국 잘 못하게 되므로 한계가 생기게 된다.
착한 디자이너들이 끊임없는 요구로부터 "예"라고 말할 때마다
자신에게 좋은 미래의 기회에 대해 "아니오"라고 대답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
반드시 우아하고, 정중하게 거절하기
친절하게 대하고 클라이언트에게 다른 곳에 문의할것을 제안하기
대신 완벽한 프로젝트에 대해 "아니오"라고 말하는것보다
소소하고 성가신 프로젝트에 "아니오"라고 말하는것이 낫다.